•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자세히 보기
전체카테고리 메뉴

3/2일(월) 수업정상화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종로학원 작성일20-03-02 00:43 조회1,110회

본문

종로학원 강북본원
3/2(월) 정상 등원 안내 드립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2/25(화)부터 3/1(일)까지의 휴원을 마치고, 3/2(월)부터는 정상 등원을 재개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휴원이 연장되면서 가정학습을 담임 선생님이 집중적으로 관리하였지만, 학생스스로 나태해지고 있다는 불안감, 맞벌이 부모님의 경우 학생과의 공부에 대한 불화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휴원을 더 연장했을 경우 재수실패에 대한 불안감이 더 큰 문제가 될 것으로 판단되어 학원은 부득이하게 수업재개를 결정하였습니다.
 단, 현재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평소 면역력이 약한 학생, 수업재개에 대한 불안감이 있으신 분은 집에서 가정학습을 권장합니다. 부모님이 잘 판단하셔서 등원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원준비 상황
1. 학원은 전층 방역을 휴원기간 동안 매일 실시했습니다.
2. 마스크, 손세정제, 발열체크기, 소독액 등이 충분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3. 내일 등원할 경우
  1)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합니다.
  2) 모든 학생은 발열체크를 마친 후 문진표를 작성해야 합니다. 문진표를 통해 문제가 발견되는 학생의 경우 귀가 조치될 수 있습니다. 
 3) 1층에서 문진표 제출을 마치고 나서 자신의 교실에서 0교시를 실시합니다. 학생들의 층별  집적도를 낮추기 위해서 부득이 자신의 교실 변경이 있습니다. 
4. 식사시간 한쪽 면만 사용하고, 식사 도중 일체의 대화를 금지합니다.
5. 교실 주기적 환기 실시(쉬는 시간 출입문, 창문 개방, 자습시간 출입문, 창문 개방)
6. 등원차량 소독 완료. 손 소독 후 탑승, 마스크 착용 확인
7. 교사 및 TA 질의응답, 상담 시 상호간 마스크 반드시 착용

 

학생 준수 사항
1. 비누 거품을 충분히 내어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꼼꼼히 자주 손 씻기
2. 기침, 감기, 발열 증상이 있을 경우 집에서 가정학습
3. 발열이 심할 경우 반드시 병원진료 받기
4. 마스크 착용하고 등원하기, 원내 마스크 착용하고 생활하기
5. 손소독제 사용 시 양손을 잘 비비면서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손 비비기
6. 대화를 통해 날아다니는 침에 의한 감염차단을 위해 대화 절대금지!
7. 등원 후 건강이상 증세 발생시 반드시 담임에게 보고
8. 학생간 신체접촉 금지, 물을 충분히 마시기, 수면시간 최대 확보
 
휴원 기간에 생긴 수업결손은 3/2(월) 등원이후 주말을 활용하여 정상 수업 진행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세부 계획은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우리는 무엇보다도 학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학원 운영을 준비하겠습니다.   

종로학원 강북본원
02-392-1881